약침

통증 때문에 힘들다면!
안전하고 확실하게 통증부터 잡아보세요!

Q. 봉약침이 무엇인가요?

A. 한약재나 복합적으로 처방된 한약을 안전하게 추출, 정제, 희석하여 만든 약침액 혹은 봉독액을 경혈이나 관절, 통증부위에 주입하여 약물과 침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한의학적인 치료법입니다.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 01디스크질환, 허리통증

• 02자가면역계질환 (강직성척추염, 류마티스관절염)

• 03관절질환 (퇴행성관절염)

• 04다발성경화증, 중풍후유증, 척추신경손상

• 05근육통, 테니스엘보, 족저근막염 등

Q. 봉침요법(벌침)이란?

벌에 쏘이게 되면 벌침의 독성으로 피부가 부어오르고, 가려운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유용한 치료법으로 바꾼 것입니다.
꿀벌의 독침인 독낭에서 인체에 해로운 알러젠은 제거하고 인체에 도움이 되는 물질만을 정제하여 만든 주사액을 경혈과, 관절, 통증부위에 주입하는 약침치료 중 하나입니다. 봉침요법은 국제적인 표준 치료법으로 인정받아 만성통증면역질환치료에 가장 탁월한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담한의원의 봉침요법안전합니다!

• 01

봉침요법 시술후 2~3일간 붓고 가렵거나 약간의 발열,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치료과정에서 나타나는 좋은 반응이라 할 수 있으니 안심하여도 됩니다. 열감이 심하면 얼음찜질을 해주세요.

• 02

드물게 호흡이 가빠지거나, 고온발적, 전신 가려움증이 나타난다면 응급약을 함부로 사용하지 말고 반드시 한의사와 상담하도록 하세요. 한의사를 통한 시술이 아닐 경우 각종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꼭 한의사를 통하여 충분히 상담이후에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정밀 검사 및 진단

• 약침

• 물리치료

• 강근골한약